영웅젬을 그렇게 모아놨는데 질서에 안들어가서 의지력이랑 암바만 겁나 오르다가 결국은 3.4 지원젬 껴서 17포 3개켰는데 마음이 아프구만.. 3.4 가공젬 없엇음 어칼뻔했나 ㅋㅋ 아직 1730도 못갔는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