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모코코 베이스캠프? 하면서 1710까지 했는데, 막 에포나 이런거때문에 부캐릭 머 만들어두라고하던데, 그냥 같은 직업으로 만드는게 좋나여? 아니면 그냥 하고싶은거 6개 각각 다 다르게 해도대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