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0:18
조회: 647
추천: 2
뉴빈데 6캐릭 같은거 안하면 만이손해임..?이번에 모코코 베이스캠프? 하면서 1710까지 했는데, 막 에포나 이런거때문에 부캐릭 머 만들어두라고하던데, 그냥 같은 직업으로 만드는게 좋나여? 아니면 그냥 하고싶은거 6개 각각 다 다르게 해도대나용..?
EXP
144
(44%)
/ 2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케이크케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