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1:23
조회: 178
추천: 0
성당은 매칭모드 없는게 맞지않음?4막 종노 싱글에
세르카 매칭 이렇게하면 일단 주 3회 골드획득은 끝나는거고 여기서 추가로 로아 레이드 발가락 맛이라도 보려면 성당 노말가서 트라이를 해봐야 하는건데 성당까지 매칭이 있으면 첫 파티플 레이드가 벨가르딘이 되버리는데? 4막종노세르카 하드가 있긴하지만 난이도가 갑자기 확뛰잖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