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막 종노 싱글에

세르카 매칭

이렇게하면 일단 주 3회 골드획득은 끝나는거고

여기서 추가로 로아 레이드 발가락 맛이라도 보려면

성당 노말가서 트라이를 해봐야 하는건데

성당까지 매칭이 있으면

첫 파티플 레이드가 벨가르딘이 되버리는데?

4막종노세르카 하드가 있긴하지만 난이도가 갑자기 확뛰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