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사멸이 더 쌧을때

그걸 사람들이 정상적으로 받아들였냐 하면 그건 또 아니거든

어차피 타대도 백에 붙어야하는데 사멸이라고 더 쌜 이유가 있냐부터

난이도 내려치기등으로 불만 뒤지게많앗음

사실 그냥 백어택이란걸 없애버리는게 맞긴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