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1:16
조회: 149
추천: 0
사멸이 타대보다 무조건 쌔야하는게 맞긴한데실제로 사멸이 더 쌧을때
그걸 사람들이 정상적으로 받아들였냐 하면 그건 또 아니거든 어차피 타대도 백에 붙어야하는데 사멸이라고 더 쌜 이유가 있냐부터 난이도 내려치기등으로 불만 뒤지게많앗음 사실 그냥 백어택이란걸 없애버리는게 맞긴할듯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