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1:21
조회: 161
추천: 0
사멸이 타대보다 세야한다는건굳이 따져보자면 허수딸 얘기에 가까움
실전에서도 사멸이 타대보다 무조건 세면 타대는 걍 존재가치가 없어짐 카멘 더퍼때가 딱 저랬는데 타대들 다 죽여버렸었음 4-2가야 타대 메리트가 생겼는데 말멘이나 4-1에서 대가리 터져서 답이 없었다는거임 ㅋㅋㅋ 레이드 메타 따라 조정하는거지 절대적인건 없다 사멸이 타대보다 실전딜도 무조건 우월해야할거면 기믹 능력 다 죽여버리고 타대 몰아주던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