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0:21
조회: 7,560
추천: 32
피시방 대리 업체 제로러쉬![]() ![]() ![]() ![]() ![]() ![]() 최근 피시방 이벤트로 피시방 원격 이용자 수가 급증한 것으로 보였고, 이로 인해 이전부터 사용하던 고객 입장에서 서버 불안정과 접속 끊김 현상 및 과도한 대기열 등에 대한 불만을 고객센터로 문의했습니다. 이에 대한 업체 측 응대는 다음과 같았으며, 1년 전 디씨인사이드에서도 제로러쉬에 대한 불만족 사례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https://m.dcinside.com/board/fifaonline/6390776 고객글 https://m.dcinside.com/board/fifaonline/6399554 사장글 제로러쉬 사장 본인 글만 봐도 1인 운영으로 하루 수십에서 수백 계정을 감당한다고 하면서, 응대가 밀리는 건 고객 문의 탓으로 돌립니다. 가격이 싸니 1:1 관리는 어렵고, 친절할 필요도 없다는 식의 태도인데, 돈 받고 서비스를 판매하는 업체가 서비스 품질 저하와 고객 응대 문제를 고객이 감수해야 할 일처럼 말하는 게 맞는지 의문입니다. 특히 원격 튕김이나 접속 장애로 이용자가 실제 시간을 날리는 상황에서 고객에게 “본인 네트워크 문제일 수도 있다”는 식으로 책임을 떠넘기려는 말부터 하고, 환불 요구에도 고객 탓·차단으로 대응하는 건 정상적인 CS라고 보기 어렵습니다. 마지막으로 지인과의 카톡에서도 업체 측 문제로 발생한 건에 대해 원격으로 고객의 네트워크를 먼저 확인하고 나서야 이에 대한 보상을 진행하는 등 기본적인 책임회피 및 책임전가 성향과 태도가 드러납니다.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더워요33] 무적007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