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부터20성공까지 전부 장기40%에 붙으면 

파결 거의 13만개 드네. 안전빵으로가려면 파결 20만개정도는 잇어야것군 조졋네 

파결패키지 다 사놔야하는구나 

근데 월간3+1패키지는 너무 잡종을 섞어놔서 좀 그런데 어러개 넣어두고 사고싶은것만 좀 사게해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