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한판 뛰고 다시 위젯에 주사위를 누르며
 이번에는 따야지 이러고 있네 진짜


타짜에 그 딸 병원비가지고 노름하는 아저씨된기분이야 ㅈㄴ 짜증나는데 이걸 계속하고 있네
살려줘 나좀 8연승만 몇번째인지 8연승에서 못올라가고 있어 !!!!!!!!!!!!!!!
으아아아앙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