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는 기습 안쓰는데 부캐 하나랑 배럭 하나가 기습이 효율 스펙업이라 그거 읽으려고 했는데 다 읽는데 120만골 정도 드네

차원술사도 무조건 기습쓸것같은데 사두는 게 맘편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