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니까 지금 겹피방 가눈게 너무 기찬코 피고난데
그냥 겹피방 포기하구
하루 두시간씩 5일 주10시간 채어서
일일보상이랑 주간보상 천처니 싹싹김치 하는거는 마니 소내일까오?
애냐면 고코젬은 꼭 갖고 시푼뎅
아침마다가서 켜노코 오눈거 그거 하기시러 힝잉잉
나가서 안울고 여기서 우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