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1:24
조회: 112
추천: 0
반갑다 어제 모코코 3명 데리고 야쓰한 워붕이다.![]() 2관은 1만찬 컷 되더라 아마 기믹 자체가 어려운게 없어서 그런 것 같다. 워로드 처음 키워보는데 뉴비들 트라이 도와주는건 워로드가 짱인거 같다.(노잼클 방지 딱 1인분만 하는 캐릭) 그럼 형은 4막 모코코 4막 솔로잉 박는거 구경하러간다. 다들 즐거운 로생해라 + 폿 모코코 전분 자랑하고 싶어서 올렸다. 첫날 낙공 유효율 60퍼 찍히는거 열심히 피드백해줘서 낙인 95퍼까지 올려줬다(쌀거같다)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