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찍 숙련방을 갔음
스펙 보고 관문당 한 4~5분 걸릴줄 알았는데 8분+씩 걸림

뭐 뉴비가 그런거면 이해라도 하겠는데
원대 300쁠마들이 그지랄하니까 그냥 2관 유기마렵긴 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