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인데 재밌어서
열심히하는중인데 본부캐제외하고 다른캐릭들 순수본캐지원목적이면 올릴필요 없을까요? 귀속화되서
게임이좀 바뀐느낌인데
1640~80들 베히에키같은 레이드 돌아야되는지
잘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