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게에서 카드랑 젬 같은 거 떠서 입찰할라하면 입찰이 안됨; 첫 입찰만 안 되고 두 번째부터는 됨
아무도 카드팩 안 먹어서 입찰하려 했는데 입찰이 안 돼서 그대로 유찰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