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복귀 유저인데요.. 슈모익을 하려고하는데
기존 본캐 캐릭(1490 입니다)에 쓰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새로 캐릭터를 만드는게 나을까요?

본캐랑 똑같은 직업을 하려고하거든요
(기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