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0:15
조회: 170
추천: 0
본캐 약하다고 징징대는 애들 잘들어7월신캐
8월 벨가르딘 9월 익스트림모드 스마게는 전통적으로 신캐를 낸 직후는 인겜에서 적용되는 현실적인 캐릭스킬모션같은거나 불편사항을 늘 as패치 해줬음 예를들면 최근신캐인 환수사/발키리를 보면 환수사 : 스킬모션 스킬후딜레이 아덴수급 발키리 : 폿아덴수급 케어력문제 같은걸 즉각패치나 1주일뒤에 해주지않고 2~3주보고 as패치를 해주곤했어 그리고 신캐나올즈음 항상 밸패도 같이했고 그러면 신캐as해줄때 밸패패싱이나 밸패를 잘못받은 캐릭도 후속조치를 해줬었어 이번에 신캐나오고 신규레이드 한달텀도 아마 그러한 상황을 반영했을거야 그니까 as패치나 후속조치가 없을거라 생각하지말고 좀더 기다려보자 많이들 기다린거알아 그치만 기다린만큼 시간에서 아주 조금만 더 기다려보자 7월중후반에 진짜 날아오를거야 너네 내가가진 캐릭 사시건슬 폿키리 그믐이터 다그런식으로 as패치 받았어 우리 좀만 더 기다려보고 같이 신규레이드가자... 너네없으면 진짜 로아망해 한줄요약 창술 리퍼 홐 소서 그외다수모든직업을 떡상기원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