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조금 있으면 하품 나오기 시작함

내가 보통 졸려도 하품은 잘 안 하는편인데

그냥 피곤해서 죽을라 하지

근데 글리시네이트는 딱 먹고 시간 지나면 살살 하품이 나오기 시작함

피로하게 잠이 오는 느낌이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