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2:17
조회: 180
추천: 0
근데진짜 가토 좆같아서 드드 접음유독 가토에서 헤드캐릭이 줫같음 막말로 배럭이 쎄봐야 어차피 아드빨면 배럭구간은 어지간해선 잔혈 먹어서 의미도 없고 가토 카던은 유튜브 보면서 뇌빼고 하는데 직전에 베스칼은 잡기랑 음파땜에 좆같았고 쿤겔은 줜나 얼려대서 줫같음 이참에 딴걸로 갈아탈라고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