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독 가토에서 헤드캐릭이 줫같음
막말로 배럭이 쎄봐야 어차피 아드빨면 배럭구간은 어지간해선 잔혈 먹어서 의미도 없고
가토 카던은 유튜브 보면서 뇌빼고 하는데
직전에 베스칼은 잡기랑 음파땜에 좆같았고 
쿤겔은 줜나 얼려대서 줫같음 이참에 딴걸로 갈아탈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