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피시방 : 사양 좋음, 키마 구림, 밥 좋음

B피시방 : 사양이고 나발이고 로아만 돌리면 렉걸림 씨발

C피시방 : 밥 좋음. 사양 좋음. 키마 좋음. 근데 하수구 냄새남

D피시방 : 밥 좋고 사양 좋고 키마 좋고 냄새도 안남. 근데 시간당 2천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