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2:11
조회: 200
추천: 0
우리동네 피시방 총체적 난국임A피시방 : 사양 좋음, 키마 구림, 밥 좋음
B피시방 : 사양이고 나발이고 로아만 돌리면 렉걸림 씨발 C피시방 : 밥 좋음. 사양 좋음. 키마 좋음. 근데 하수구 냄새남 D피시방 : 밥 좋고 사양 좋고 키마 좋고 냄새도 안남. 근데 시간당 2천원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