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로딩중이나 npc 대화창으로 넘어갈때, 대도시에 사람많을때 팅겨요 ㅠ
다른게임을 켠 것도 아니고 컴퓨터도 9600x에 메모리 32기가인데 미치겠네요
혹시 해결방법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