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2:26
조회: 159
추천: 0
별의별사람 다있다 정말![]() 한 반년전부터 같은 민원이 계속 들어오는데(아파트톡방에) 첨에 듣고 못믿었거든? 너무 말도 안되서? 근데 반년째 계속 되고 사진까지 올라와서 믿게됫는데, 고층에서 음식물쓰레기를 창문밖으로 버린대 근데 그렇게 버리면 떨어지는 위치가 사람들 지나다니는 보도블럭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