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반년전부터 같은 민원이 계속 들어오는데(아파트톡방에)

첨에 듣고 못믿었거든? 너무 말도 안되서? 근데 반년째 계속 되고

사진까지 올라와서 믿게됫는데, 고층에서 음식물쓰레기를 창문밖으로 버린대

근데 그렇게 버리면 떨어지는 위치가 사람들 지나다니는 보도블럭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