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 겜은 뭐 오류로 서버맛가거나 하면


보상 프로세스가 아예 따로 되어있는거같던데

우린 보상 자체가 생각이 없으니 프로세스고 지침이고 아무것도 없나보네??



시이발 내가 딱히 지금까지 큼지막하게 뭐 손해본건 없다지만 앞으로는 모르는거잖아?


프로세스 짜내라 스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