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차 늅늅이인데
1710 찍었거든?? 카제로스 이제 갈수 있는데 노말이랑 싱글이 있잖아
내가 듣기론 노말이랑 싱글 보상이 차이가 없는걸로 아는데 노말가는사람들은 머야??
그냥 더 재밌으니까 하는건가..? 나같은 개허졉도 껴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