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0:50
조회: 100
추천: 0
진지하게 운빨디펜스 내면 좋을듯로아 수평컨텐츠들 보면 누구나 쉽게 보상타야하니까
쉽게 깰수있게 설계해서 딥하게 못하고 재미도 없음 그런 의미에서 100라운드를 클리어로 두고 10라운드까지만 해도 보상주고 그 이상은 명예보상만 줘도 충분할듯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더워요33] 무적007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