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0:56
조회: 125
추천: 0
복귀 뉴비한테는 지금이 역대급 갓겜 시즌임진짜 발탄 비아키스 아브까지 하면서 레이드에 신물이 나서 그뒤로
이제껏 매 방학시즌마다 돌아와서 패스 기타등등 4~5만원 내고 싱글하면서 캐릭 뜯고맛보고 접고 반복하다가 이번에 돌아와서 그래 매칭도 생겼는데 한번해볼까? 하고 세르카 다녀오고 오? 지평의 성당? 이것도 그렇게 빡세지 않다는데 한번 해볼까 해서 트라이 2번만에 깨고나니깐 아 이게 레이드게임이고 이게 '멀티플레이' 게임이지 하면서 대만족중이다 매 방학때 스팀에서 게임사서 할거없을때 시간때우는거마냥 싱글만 하고 접었는데 지금은 나도 뭔가 '레이드'를 하니깐 이 게임안에 속해있는거같고 성장도 더하게 되고 캐릭터도 애착가지게 되고 골드도 팍팍쓰게 되더라 대재학이다 진짜 ㅋㅋ
EXP
598
(98%)
/ 6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명창김길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