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1:05
조회: 126
추천: 0
폿본이라그런가 딜러할때 불편충이되어버리네힐안써도상관없고 케어비어도상관없는데 저거 안하면서 공낙피 제대로 굴리는게 힘든가
저걸 다하면서 공낙피도 안비는건 파일럿에따라 힘든거맞는데 저거 안히면서 공낙피굴리는건 ㄹㅇ딸깍아님? 케어도비고 힐잠구는새끼가 피증을 그따구로 굴릴거면 서폿을 접어줬으면 좋겠다는 나쁜말은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폿 다키우는데 특히 도바는 힐잠구면 피증 어느정도간격으로올라오는지 뻔히알고있으니까그런가 ㄹㅇ 힐일절안쓰 는데 피증 개쳐느리게올라오는건 정체가궁금함..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