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비려요...

비린맛의 역치가 다 달라서 

안비리다고 너무 장담하면 안 됨 ㅡㅜ

저는 비려요우

비린거 잘 못 먹어요오ㅡㅜ

안 비리다고 해서 먹고 당한게 너무 많앙



로뿡이들은 회로 먹어도 안 비리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