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0:45
조회: 161
추천: 0
밸런스가 차암 뭐 같은게충분히 다음 엔드컨텐츠를 갈 수 있는 점수까지 찍어놔도
단순히 직업 때문에 걸러질까 걱정해야 하는 밸런스인게 어이가 없음 벨가르딘 나오기 전까지 7600-700점 정도 될 거 같은데 걍 건슬이라 불안함 적어도 체방 시너지 등등 공통적인 문제점은 빠르게 손 봐줘야 하는 거 아닌가 다음 레이드가 지금까지 더퍼급 난이도 바로 아래 단계의 난이도일텐데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