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3:25
조회: 126
추천: 0
슈모익때마다 뭐키울지 고민하는게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듯지금 4캐릭 있는데 질풍 환각 갈증 딜키리
직변권 있으면 질풍 빼곤 다 바꿀듯 그나마 환각은 곰수사인지 뭔지가 좋다길래 바꿔서 해보기라도 할수 있는데 키우고 싶은건 많고 1캐릭 고르기 개힘들다 잘못 고르면 또 유기하고 싶어지고 흠
EXP
3,763
(40%)
/ 4,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구단주라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