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줄 저가는 잘하는데

스페를 계속 실패하는데 팁있을까요 ㅠㅠ

그거집중하느라 그때 딜도못햇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