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만찬 시간 떨어지니까 본캐 접속은 엄두도 못햇는데

이게 아무리 무료 재료로 뿌리는 만찬도 매번 만들라면 그것도 일인데

이건 그냥 가서 심심할 때 마다 먹으면 되니까 개 좋음

캐릭이 나보다 더 잘 챙겨먹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