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9:20
조회: 116
추천: 0
이벤트 도시에 만찬 무한으로 깔려 있으니까 진짜 개 좋네예전엔 만찬 시간 떨어지니까 본캐 접속은 엄두도 못햇는데
이게 아무리 무료 재료로 뿌리는 만찬도 매번 만들라면 그것도 일인데 이건 그냥 가서 심심할 때 마다 먹으면 되니까 개 좋음 캐릭이 나보다 더 잘 챙겨먹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