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9:43
조회: 167
추천: 0
망소빙 저점이 많이 낮나...?![]() 나메 2관 대난이 계속 안밀려서 지인들이랑 와 이걸 어떻게 밀어야하지??? 하면서 지인둘 디피는 멀쩡해서 와 망소빙이 진짜 진짜...? 이러다 결국 깻는데 깨고 보니까 코어가 다른걸로 되있음 안키워본 캐릭이라 뭐라 할수가없네 흑...ㅠ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김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