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서버에 주고 키우려고 했더니
스킬포인트 내실같은거 '기존 유저'가 '온전한 전투력'을 얻으려면 해야하는거 ㅈㄴ 많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규유저는 그런거 모르고 천천히해도 '첫주부터 레이드가는 것'을 당연히 해야하는 것으로 안봐
쌀벌레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