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1:13
조회: 1,688
추천: 7
뉴비 유입 역대급 맞는데 왜 욕먹나 했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규서버에 주고 키우려고 했더니 스킬포인트 내실같은거 '기존 유저'가 '온전한 전투력'을 얻으려면 해야하는거 ㅈㄴ 많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규유저는 그런거 모르고 천천히해도 '첫주부터 레이드가는 것'을 당연히 해야하는 것으로 안봐 쌀벌레들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