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80으로 올릴라하면 어떻게함..?
낙원 특재로만가야이득인건가
아니면 레이드로 귀골모으면서 재련하는게 맞는건가..
복귀인데 1640애들3명이라 얘네
올리고싶은데 아비도스 제외 파편 재련재료는 충분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