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9:38
조회: 737
추천: 2
7000점을 개껌으로 보는 사람들이 있네그러는 사람들이 7000점도 안되는 사람들인건 치워두고
본캐 7000+ 인데 똥캐인 사람들은 진짜 그 직업이 ㅈㄴ 증오스러워도 시간이나 돈 둘 중에 하나라도 안맞거나 본캐 나름 선발대 언저리였던 유저였는데 갑자기 내 본캐 점점 도태되면서 개약해지는 거 못보는 그런 사람들이 여태까지 꾸역꾸역 키워야 7000+ 똥캐 본캐 유저들인데 본캐 바꾸란 말이 ㅈㄴ 쉽게 나오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