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는 사람들이 7000점도 안되는 사람들인건 치워두고

본캐 7000+ 인데 똥캐인 사람들은 진짜 그 직업이 ㅈㄴ 증오스러워도

시간이나 돈 둘 중에 하나라도 안맞거나

본캐 나름 선발대 언저리였던 유저였는데 갑자기 내 본캐 점점 도태되면서 개약해지는 거 못보는

그런 사람들이 여태까지 꾸역꾸역 키워야 7000+ 똥캐 본캐 유저들인데

본캐 바꾸란 말이 ㅈㄴ 쉽게 나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