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코선 고대 강화레벨 등등 매몰비용이 존나큰데
지들 캐릭아니라고 본캐바꾸셈은 차라리 아무말이라도 하지말지

계승시즌에 바꾸면 모를까 지금당장 8월에 신규레이드 9월 등등

한정칭호런들 어떻게 하라고 본캐를 쉽게바꿈..?

 계승이 언제나올지도 모르고 일본 사형수랑 다를게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