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9:50
조회: 172
추천: 0
가토 매칭에서 기공사한테 개같이 따임![]() 매칭가서 나보다 600점 낮은 기공한테 따임 난 딜홀나였음 사실 내가 딜홀나 연습하려고 크라티오스 뺑뺑이 돌릴 때 그랬던 거라 크게 의미는 없지만 2400 기공한테 지니까 저 사람은 진짜 재밌겠다 싶더라 그런 의미에서 홀나 아바타 추천좀 모코코 질릴 때 갈아입게
EXP
2,734
(67%)
/ 2,8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어드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