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면 범벅 딸깍캐가 개씹사기 티어에 들어가 있는데 그렇다고 얘네들 딜포텐을 낮출꺼임?

리퍼가 체방 어쩌고 딜구조 어쩌고 난이도 어쩌고 울어대서 또 딜링 능력 줘봤자

예전 밸런스 과거 절차를 밟을 뿐임

존내 개씹사기 딜이 뜨면

여기저기서 또 물고 뜯는 로벤식 망겜 곡소리2 시작되는거임

그냥 리퍼는 앞으로도 똥쓰레기 직업으로 남아야 함

리퍼야 억울하겠지만 대를 위한 소의 희생이다

그냥 지금처럼 울면서 앞으로도 죽어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