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9:31
조회: 92
추천: 1
리퍼는 그냥 닥치고 희생양으로 매장당해야 함피면 범벅 딸깍캐가 개씹사기 티어에 들어가 있는데 그렇다고 얘네들 딜포텐을 낮출꺼임? 리퍼가 체방 어쩌고 딜구조 어쩌고 난이도 어쩌고 울어대서 또 딜링 능력 줘봤자 예전 밸런스 과거 절차를 밟을 뿐임 존내 개씹사기 딜이 뜨면 여기저기서 또 물고 뜯는 로벤식 망겜 곡소리2 시작되는거임 그냥 리퍼는 앞으로도 똥쓰레기 직업으로 남아야 함 리퍼야 억울하겠지만 대를 위한 소의 희생이다 그냥 지금처럼 울면서 앞으로도 죽어있어
EXP
51,927
(30%)
/ 54,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생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