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지금 내 본캐인 질풍에 성능이 아쉽다
그런불만이 딱히없는데   부캐 초심으로 본캐를 바꾸려고 한달 준비하긴했었음

본캐는 4하종하 첫주부터 다하고 코어에 대한 모든 수단과 방법을 다 동원해도
여전히 유효2고대임 심지어 한개는
로아온 고코선 깐거라.
원래는 1개였는데

부캐배마는 고코선 정가 성당정가 이딴거없이
걍 드랍으로만 1티어 6고대인데 게다가 지금 성능도 ㄱㅊ으니
꼬우니까 바꾸려고 준비했는데

벨가르딘 컷도 너무높게나오고…
정복전 문제도있고 해서 플랜을 다시 본캐 집중으로 바꿈…
벨가르딘이 저렇게 높게 나올거라곤 예상 못한 결과긴하지..

본캐 지금 6고대라면 점수 8000나오던데
하여간 고대망겜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