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9:41
조회: 195
추천: 2
ㅇㅎ) 슬레이어 보이스 개선요구 238일차![]() ![]() ![]() 슬레이어 보이스 개선하라!! 뭔 놈의 선택지가 아줌마1 아줌마2 아줌마3 아줌마4밖에 없냐 선택지 1~4가 너무 비슷해서 뭘 고르든 꽝인게 싫다! 목소리 1~4번 선택지 사이에 개성이 너무 없다!! 대검전사니까 굵직한 목소리가 어울리는 것도 알아 그런데 적어도 목소리 1~4번 4개가 각각 개성은 있어야하잖아 에키드나같은 나긋나긋한 목소리나 건슬 4번 떼엥같은 목소리까진 안 바랄게 묵직한 스타일, 호쾌한 스타일 까랑까랑한 스타일 등등 1~4번 보이스 사이에 개성이 있었으면 좋겠다 목소리 한 2개 정도는 바꿔줘라 진짜 외변권 쓸 때 목소리 1~4 그래도 바꿔보기라도 할까 하면서 하나씩 눌러볼 때마다 그냥 한숨만 나온다 슬레이어 보이스 개선하라!! 덤으로 구조개선도 하고 포식자 예열도 좀 삭제하라 인간적으로 슬레이어 나온지 3년 5개월 됐는데 처단자도 구조 개선이라는걸 좀 받아보자 포식자도 X키 눌러서 폭주 끄기 끝이였잖아 슬레이어도 구조 개선이라는걸 좀 해줘라!! 진짜 유명 성우 섭외했다고 자랑스럽게 얘기하더니 발키리 전용 보이스나 내고 있고 밸런스 패치는 직업 이해도 없는 개발자가 핀트 어긋나는 패치만 하고 슬레이어 유저 취급 개선하라!!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