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9:21
조회: 125
추천: 0
수라상에서 준 고대젬 질문안정/침식 인걸로 기억하는데
이거 본캐폿에 줄지 신직업 or 키우는 딜러 부캐에 줄지 고민인데 닥전임? 본캐는 아직 아공젬작 그렇게 열심히 하진 않아서.. 사홀고대코어빼곤 해달은 걍 20p~19p긴한데 대충 끼고있는 젬 하나만 스윽 바꿔봤는데(로펙으로) 대충 20점?은 오르는거같음 가치만 따져도 무조건 폿이고딜러고 나발이고 걍 본캐가맞나?
EXP
31,058
(42%)
/ 32,201
(˵ ͡o ͜ʖ ͡o˵).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정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