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침식 인걸로 기억하는데

이거 본캐폿에 줄지 신직업 or 키우는 딜러 부캐에 줄지 고민인데

닥전임?

본캐는 아직 아공젬작 그렇게 열심히 하진 않아서.. 사홀고대코어빼곤 해달은 걍 20p~19p긴한데

대충 끼고있는 젬 하나만 스윽 바꿔봤는데(로펙으로) 대충 20점?은 오르는거같음

가치만 따져도 무조건 폿이고딜러고 나발이고 걍 본캐가맞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