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9:42
조회: 147
추천: 0
본캐를 못 바꾸는건 오로지 정때문 아닐까지금 교환가능한 스팩업요소가(원정대공유)
보석 유각 악세 정돈데 보석3300만골드 유각 1200만골드 악세 1000만골정도임 유각은 캐릭 옮긴다해도 1티어 직업군은 거의 한두개빼곤 공용유각이니 기껏해야 하나정도 더 읽으면 되고 악세나 보석은 그대로 옮길수있는데 그럼 이제 교환 불가능한 스팩업요소를 보면 젬&앜그&강화(템렙) 이정도잖아 근데 사실 젬9%대만 되도 문제없는데 젬9%대? 지금기준이면 100만골 안짝이면 될거같고 강화? 이것도 사실 본인 배럭기준본캐이동이라면 생각보다 많이안듬 1770까진 한 500-600만골 들겠지?(한달반된 내캐릭 1490->1750까지 약 500만골 소모 무19) 문제는 앜그임. 고대코어는 ㄹㅇ 운빨이니깐 근데 사실 캐릭벨류라는게 있잖아. 조금모자란 강화& 앜그는 충분히 커버될거고 이번처럼 고코선 고코랜 줏어먹다보면 사실... 큰 차이는 없을거임. 그럼 다시보자 본캐를 1%세지게하려면 드는 비용<<< 이거생각해보면 뭐 본캐를 못바꿀것도 없능거같은데... 아마 본캐를 갈아버리지 못하는 건 그냥 정때문이지 않을까싶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더워요33] 무적007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