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6:33
조회: 112
추천: 0
이번 패치 조금만더 해줬으면하는거 있음카드 패치한거 다 마음에드는데 무속성<< 취약없는것도 추가패치했으면함
내가 화속 던전돌고 그다음 취약없는 던전가면 화속에서 다시바꺼야함 아니면 그냥 기본 디폴트를 세구로하고 취약볼때마다 바뀐다던가 해주겠지 ?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