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5:58
조회: 5,618
추천: 42
A/S패치 무조건 있어야합니다. (feat. 창술)다른 직업 잘 모르니 언급은 안하겠지만
우리 창술.. 상당히 안좋고 불쾌합니다. 누구는 그러겠죠. 1. 여태 해쳐먹고 배가 불렀네. > 창술은 아크패시브 나온 후로 쭉 우하향만 탔습니다. 2. 육각형이잖아 > 수많은 밸패로 모두 상향평준화됐고, 지금 창술은 오히려 기이한 구조를 갖고 있습니다. 3. 니 직업만 쎄길 바라는거냐 > 딜쎄면 좋죠. 근데 바꿔야할게 너무 많아 딜은 바라지도 않습니다. 불쾌한 구조와 뭉가스트레스 좀 없애주세요. 4. 뭐 어느정도길래 그러냐 > 시간, 노력을 갈아넣어 숙련도향상 및 스펙업한게 무색하게 단타주력기+뭉가확률에 의해 dps가 천차만별로 갈립니다. 2000점+차이한테도 따잇당하는게 현실입니다. 이게 약해서 그런것도 있지만, 대부분 구조적인 문제로 발생합니다. 5. 뭉가 안들면 되지않냐 > 세팅에 따라 다르지만, 그나마 마용을 들수있는데 최대 6%까지 손해를 봐야합니다. 1%강해지려고 수십수백만골드를 박고, 세팅의 변화를 주는게 RPG인데 어떻게 포기합니까. 6. 어쩌라고 그럼 다른 세팅해 > 적기, 연격, 창식, 절제 그 어디에도 다른 차선책이 없습니다. 전부 다 절망적일정도로 하자가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생각하고 언급되는 창술사는 지금의 창술사가 아닌 과거의 창술사입니다. 지금은 정말 플레이하기 불쾌한 구조와 감성을 가진 캐릭입니다. 고쳐달라 몇년을 누웠지만, 매번 수치딸깍만 해줍니다. 이제는 눕기도 지쳐서 다 -완-치고 있으며, 여기도 애정에 물린 사람들만 남았습니다. 제발 수치딸깍만 할거면 자주라도 하던가.. 불쾌한거는 좀 고쳐줘야되는거 아니냐.. 예를 창술로 들었을뿐 창술만 바꿔달라 징징거리는게 아닙니다. 불편/불쾌한 부분을 가진 직업들 모두 A/S밸패가 꼭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EXP
4,381
(95%)
/ 4,4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Carpe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