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0 배럭인데 배럭라인 하고싶은거하자 해서 잔재하는데
내가 넘 똥손이야 백어택 잘 못넣겠어
스킬비율 백어택 60~80%이럼 버스트 100%인거 생각하면 거의 백 안잡고 걍 면상딜하는듯

암살자에 아바타 많고 잔재 스킬모션이 깔끔하다고 해야하나?? 답답한거 없어서 재밌는데
강화 더 누르면 파티가야 한디,, 딜 개못함
숙련이어야 강투나오는데 반숙 클경 이상태일때는 투사따리임

대붕으로 갈아탈까?

기공 세고 타대라길래 해봤는데 스킬시전 너무 느려서 답답하더라

망소빙/질풍/고창 키우고 있음

나머지 3자리 곰수사+차원술사+잔재 할라했는데 대붕으로 바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