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6:17
조회: 119
추천: 0
잔재가 재밌는데 넘 똥손이야1710 배럭인데 배럭라인 하고싶은거하자 해서 잔재하는데
내가 넘 똥손이야 백어택 잘 못넣겠어 스킬비율 백어택 60~80%이럼 버스트 100%인거 생각하면 거의 백 안잡고 걍 면상딜하는듯 암살자에 아바타 많고 잔재 스킬모션이 깔끔하다고 해야하나?? 답답한거 없어서 재밌는데 강화 더 누르면 파티가야 한디,, 딜 개못함 숙련이어야 강투나오는데 반숙 클경 이상태일때는 투사따리임 대붕으로 갈아탈까? 기공 세고 타대라길래 해봤는데 스킬시전 너무 느려서 답답하더라 망소빙/질풍/고창 키우고 있음 나머지 3자리 곰수사+차원술사+잔재 할라했는데 대붕으로 바꿀까,,
EXP
78,194
(23%)
/ 82,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Isomul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