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코코가 
"경매장 판매대금 pc방에서 받으면 수수료 면제되나요?" 하고 지역챗에 물어보길래

"ㄴㄴ 수수료는 5%고정입니다" 대답해주고 가토들어왔더니

귓말로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만골 보내드려요' 이러고 씨발 만골을 특급우편으로 쏨;;;

반송보내고 안보내주셔도 되고 골드 아껴쓰라고 했더니

비싼게 팔려서 괜찮대

그래서 나도 골드 많다고 괜찮다고 했어

ㅅㅂ 이자식 누굴 암살하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