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 랏딜 랏폿 난리도 아니네

난 폿둘딜넷 키우고 고정팟이랑 다녀서 다행이다

우리 고정팟 워로드 다수 보유, 폿은 내가 책임지고 해서 파티는 프리패스던데

이번에 지인들도 폿 만들어서 더 편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