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5:24
조회: 103
추천: 0
남아공전은 암만봐도 화가 너무나네 그냥기본적으로 국민들이 화가난건 씨발 자연산 참돔 줄테니까 일식집만큼은 바라지도 않으니까, 회라도 막썰어바라 간장찍어먹게했는데이시빨 ㅈ같은요리사 새끼가 아 요즘날씨엔 매운탕임 ㅇㅈㄹ 하면서 은근슬쩍 계속 어필하더니 진짜 자연산 참돔 으로 매운탕을 쳐끓여와서 개빡친거임 유럽리그 뛰는 선수만 19명 데리고 가서 시발 역대급 꿀조에 서 1승2패 처박는것도 웃음벨인데. 나는 존나 의문인게 3-4-2-1 이였는데 김민재 교체되기전인 후반 상황만 놓고보면 전반이야 뭐 무 만 캐도 올라가니까 탐색전 했다쳐도 왜 씨발 황희찬 폼 개같이 떨어진걸 알면서 내보냈으며 차라리 손흥민 선발 세우고 오현규랑 투톱으로 가던지 , 그리고 이태석 기용할빠에는 빠르게 옌스 넣어서 시발 이강인 고립당하면 옌스쪽으로 볼을 돌릴수있는 상황을 안만든건지 모르겠네 그리고 옌스 씨발 빨리 처넣었으면 오현규 빼고 조규성넣고 공중볼경합이라던지 코너킥 세트피스도 더많이 만들어낼수있었던경기아님? 왜 씨발 김민재 자리에 똑같은 수비수를 처넣는거임? 도대체가 진짜 아 씨발 경기 암만 다시봐도 진짜 너무 화가네
EXP
637
(37%)
/ 7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왜그랬어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