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6:42
조회: 191
추천: 0
몽구가 축협 회장 사퇴 하겠다는 이유어차피 국가 기관도 아니고 완전 사기업처럼
운영되서 눈치도 안보는데 다가 재명리 가 직선제 하라고 하니까 몽구 직선제 안하려고 (사퇴하면 빠른기간 내에 회장 선출 해야함 회장이 바뀌면 직선제 투표 기간이 뒤로 밀림 이걸 뻉뺑이 돌려서 축협회장 자리는 계속 누가 사퇴 할 예정) 사퇴하고 직선제 하기전에 지 꼬봉 세울 계획 이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 명보는 감독 계속 할 예정
EXP
44,038
(67%)
/ 45,001
인벤러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인생막장곰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