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국가 기관도 아니고 완전 사기업처럼
 운영되서 눈치도 안보는데 다가 재명리 
가 직선제 하라고 하니까 몽구 직선제 안하려고 
(사퇴하면 빠른기간 내에 회장 선출 해야함 
 회장이 바뀌면 직선제 투표 기간이 뒤로 밀림
이걸 뻉뺑이 돌려서 축협회장 자리는 계속 누가
사퇴 할 예정)
사퇴하고 직선제 하기전에 지 꼬봉 세울 계획 
이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  명보는 감독 계속 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