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 7000점 뭐시기 글 보고 난 얼마 더써야 7000가나 테스트 해봤는데 결국 서폿 투력은 보석바께 없긴하넹
돈은 나름대로 쓴거같고 할건 다한거같은뎅
그냥 젬 하지말고 보석이나 살껄 그랬나
그랬으면 7000 해볼만 했을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