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0:00
조회: 153
추천: 0
투력 7000 빡세긴하네![]() ![]() 저기 7000점 뭐시기 글 보고 난 얼마 더써야 7000가나 테스트 해봤는데 결국 서폿 투력은 보석바께 없긴하넹 돈은 나름대로 쓴거같고 할건 다한거같은뎅 그냥 젬 하지말고 보석이나 살껄 그랬나 그랬으면 7000 해볼만 했을지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